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의도점심 두부요리 전문점

by 무나리자 2023. 3. 22.
728x90
반응형

여의도 두부전문점

여의도에 있는 두부요리 전문점에 갔다. 정말 오래된 음식점인데 두부를 메인으로 점심을 내어준다. 메뉴도 두부정식이 기본이고, 뚝배기정식, 제육정식 등이 있다.

오늘 주문한 메뉴는 두부마을특정식을 주문해 봤다. 두부마을특정식에는 된장찌개, 콩비지, 해물순두부, 갈비찜, 모듬전, 두부김치 등이 나온다. 아주 푸짐하다. 가격은 1인에 1.6만 원이었다.

뚝배기만 4개

두부요리를 식사로 하면 다이어트 아닐까 생각할 수 있지만 전혀 반대다. 뚝배기만 4개가 나온다. 된장, 해물순두부, 콩비지, 갈비찜이 각자 메인으로 나온다.

전체적으로 간이 좀 센 편이었다. 된장에는 깍둑썰기한 두부가 많이 들어있고, 해물순두부에는 홍합이 의외로 많다. 그리고 콩비지는 엄청 부드러워서 밥에 조금씩 넣고 비벼 먹으면 좋다. 갈비찜은 고기가 정말 부드러웠다. 그리고 같이 들어간 양배추는 완전 잘 익어서 좋았다.

모듬전

모듬전도 인원수에 맞춰서 4종류의 전이 하나씩 나온다. 반찬으로 두부김치도 맛나고 그리고 두부를 으깨서 내주는 찬도 있다. 다이어트에 어울리는 두부요리는 딱 찬으로 나오는 하얀 으깬 두부 하나다.

확실히 종류가 많아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기본이 되는 일반 두부정식은 1인에 1만 원이다. 여기에는 해물된장찌개, 콩비지, 모듬전과 두부김치 등 각종 반찬이 나온다.

기존 두부정식도 아주 괜찮다. 두부마을특정식에서 해물순두부와 갈비찜이 빠진 메뉴다.

오늘도 맛있는 한상차림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