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성신여대 보문 파스타맛집 추천 예술미각 방문기

by 무나리자 2021. 5. 25.
728x90
반응형

성신여대와 보문 근처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 예술미각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지하 1층에 있어서 찾아갈때 간판을 아주 자세히 살펴야 하네요.



음식맛이 예술이라는 뜻일까요? 우선 저희는 인스타를 통해서 예약을 하고 갔답니다. 주말 점심 방문이라 혹시 몰라서 예약을 했는데 잘한것 같았아요. 테이블이 많은 편이 아니더라고요. 코로나 때문인지 공간을 좀 남겨두신 것 같았아요.


이렇게 앉아서 테이블에 빈자리가 채워지길 기다렸어요. 오늘은 일부러 성신여대로 놀러왔거든요. 친구가 예술미각이 유명하다길래 겸사겸사 성신여대에 방문했네요. 여기는 딱 연인들 데이트 장소 아니면 소개팅 장소로 괜찮은 것 같아요. 분위기랑 인테리어가 다 여성취향 저격이에요. 역시 성신여대 앞이라 그런걸까요.

이렇게 한켠에 예쁘게 와인병으로 인테리어도 되어 있어요. 딱 앞에서 사진찍고 싶게 만들었죠. 저녁에 와인 한잔하면서 잔들고 사진찍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메뉴를 보고 각자 먹고 싶은걸 주문했은데요. 이렇게 식전음료가 나왔어요. 히비스커스 차라고 했는데요.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줘서 메뉴가 더더욱 기대되게 해줬어요.


드디어 나온 우리의 메뉴에요. 모짜렐라 샐러드와 찹스테이크 토마토 파스타에요. 토마토 파스타 국물맛이 일품이였어요. 샐러드는 신선해서 계속 먹었네요. 오랜만에 힐링했어요.


요건 루꼴라 관자 오일 파스타에요. 메뉴판 첫번째에 표시된 메인메뉸데요. 인스타감성으로 사진찍기 넘 좋고 ㅎㅎ 맛도 훌륭했어요.


마지막에 나온 투움바 파스타에요. 조개모양의 면이 들어간 파스타에요. 아웃백에서 먹던 투움바 파스타와는 다른 매력이 있어요. 간장크림 소스라서 그런지 달짝지근한 매력소스 덕분에 소스를 계속 먹었네요.



전체적으로 메뉴가 모두 맛있었고 플레이팅이 예술이였어요. 아~! 그리고 음료를 주문했는데요.
음료 하나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골그메달 애플주스를 주문했는데, 분다버그 레몬라임 음료를 서비스로 주셔서 감사했답니다. 아주 맛있게 훌륭한 점심 식사를 했어요.


오픈형 키친이고요. 물과 피클은 셀프였어요. 물통 큰게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없어서 그게 좀 아쉬웠네요.


매월 디저트 메뉴가 바뀌나봐요. 5월의 디저트라고 있었거든요. 디저트도 먹고 싶었지만, 대기하는 손님들이 좀 있어서 디저트는 장소를 옮겼네요.

오랜만에 성신여대에서 맛있는 점심했어요.
예술미각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