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의도 볼링치고 소호정 국수 bts 공연의상까지

by 무나리자 2023. 7. 5.
728x90
반응형

여의도 볼링, 퍼스트비앤피

여의도에 있는 유일한 볼링장일 듯싶다. 국회 근처에 있는 진미파라곤 건물 지하에 있는 볼링장이다. 여기는 음료나 맥주, 안주, 치킨, 떡볶이 등을 먹을 수 있다.

게임을 하면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볼링 앤 펍 스타일의 볼링장이다. 오랜만에 볼링을 가볍게 치고, 같은 건물에 있는 국시집을 방문했다.

소호정

안동국시 전문점인데, 담백한 한우칼국수가 유명하다. 딱 어르신들이 좋아라 할 것 같다. 가격은 1.4만 원인데, 국수가 이 정도 가격이면 좀 비싼 것 같다.

근처에 국회, 큰 교회 등이 있어서 장사가 잘되는 느낌이다. 맛이 엄청나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

 

이건 한우국밥이다. 요즘은 국밥이나 해장국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푸짐한데, 그에 비해서 가성비가 떨어진다. 맛은 그냥 국밥이다.

양평해장국, 은희네해장국이랑 비교하면 경쟁이 안될 것 같다.

정식메뉴도 있어서 여의도에서 접대할 때 가면 괜찮을 것 같다. 어른들이 좋아라 하는 메뉴가 있어서 저녁에 인기 있을 것 같다. 정식메뉴는 2.7만원부터 시작하는데, 2.7만원 구성은 전, 메밀묵, 국수, 후식이 나온다.

 

반찬은 깻잎, 부추, 김치가 나온다. 국수랑 먹기 딱 맞는 반찬 구성이다. 특히 깻잎이 맛있었다.

밥 한 공기 주문해서 깻잎에 싸 먹고 싶을 정도였다.


BTS 의상

여의도 켄싱턴호텔 로비에 BTS가 그래미어워즈에서 공연할 때 입었던 의상이 전시되어 있다고 해서 구경을 했다. 대단하다. 대한민국을 널리 알린 자랑스러운 아이돌이다.

 

강렬한 색상톤의 의상과 당시의 공연영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