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의도 더현대서울 맛집 번패티번 햄버거

by 무나리자 2022. 12. 23.
728x90
반응형

더현대서울 번패티번

번패티번 과카몰리버거

더현대서울 5층에 있는 번패티번, 햄버거집을 방문했다. 블루보틀 커피 바로 옆에 있는데 햄버거가 아주 맛있다. 여기는 햄버거 빵을 직접 매장에서 반죽하고, 오븐에 굽는다. 그래서 빵이 따뜻하고 맛있다. 햄버거 맛집이면서 빵 맛집인 것 같다. 메뉴에 햄버거 빵만 판매했으면 좋겠다.

평일 점심에 일찍 가도 줄을 길게 서야 한다. 번패티번을 갈 때는 1명을 주문을 위해 줄을 서고 다른 1명은 자리를 잡아야 한다. 매장에 테이블이 꽤 있지만 손님들로 가득 차기 때문에 자리를 빨리 잡아야 한다. 우리도 갔을 때 매장에는 자리가 없어서 에스컬레이터를 타는 곳에 있는 쉬는 공간에 자리를 잡았다. 이쪽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있다. 만약 자리가 없다면 에스컬레이터 근처에 있는 자리를 찾아보길 추천한다.

주문한 번패티번 햄버거가 나왔다. 처음 간 친구들이 있어서 번패티번 버거 2개, 해쉬브라운 버거 1개, 과카몰리 버거 1개를 주문했다. 가격대는 좀 높다. 단품 버거 메뉴에 4,900원을 추가하면 프렌치프라이와 음료를 세트로 먹을 수 있다. 또는 단품에 5,900원을 추가하면 치즈프라이와 음료를 세트로 먹을 수 있다.

햄버거가 정말 맛있다. 과카몰리 버거는 처음 먹었는데 으깬 아보카도와 소고기패티, 토마토, 아메리칸치즈, 베이컨, 적양파, 로메인, 스파이시마요가 들어간다. 아보카도와 패티가 아주 잘 어울린다. 항상 먹을 때마다 느끼는 건 빵이 좀 작은 것 같다. 햄버거를 먹다 보면 빵이 부족하다. 안에 들어가는 속이 남고 빵만 다 먹는다. 분명 같이 먹었는데 매번 그런다.

마지막으로 오랜만에 친구가 일본여행을 다녀왔다며, 선물로 찹쌀떡을 줬다. 살짝 시나몬향이 나면서 달콤한 맛이 아주 좋았다. 커피랑 먹어도 딱 어울리는 찹쌀떡이었다.

더현대서울을 가면 지하 푸드매장은 항상 줄이 길어서 5층에 있는 번패티번을 이용하곤 한다. 딱 버거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서 블루보틀 커피 대기를 걸어 놓으면, 버거를 먹고 커피를 주문하는 타이밍이 잘 맞을 때가 있다. 종종 그렇게 이용하곤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