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더현대서울 퍼먹는 샐러드 샐러디

by 무나리자 2022. 9. 7.
728x90
반응형

더현대서울 지하에 있는 샐러드 가게를 찾았다. 이름은 샐러디 salad다. 여기의 특징은 그린색상으로 도배된 인테리어와 샐러드를 잘게 부셔서 소스에 버무려 준다.

시그니처샐러드 9종류가 있고 사이드메뉴로 스프도 있다. 난 스트레스릴리즈를 주문했다.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살짝 매콤하다고 한다.

샐러드를 주문할때 자리를 잡았는지 물어본다.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니다. 주말에 사람이 많을때는 먹기 불편할 것 같다. 이리저리 구경하는 사람들로 인해 먼지를 더 많이 먹을 것 같다..

명함같은걸 함께 주는데 샐러드에 들어간 재료를 알려준다. 먹으면서 재료에 들어간 맛을 찾는것도 재미의 포인트다.

샐러드를 포크로 먹는다기 보다는 숟가락으로 밥먹듯이 퍼서 먹으면 된다. 내 기준에서는 소스가 좀 많이 들어간 느낌이다.

이건 시저샐러드다. 샐러드 위에 눈꽃같은 치즈가 잔뜩 뿌려져서 나온다. 아주 맛있어 보인다.

더현대서울 샐러디에서 파는 메뉴다. 샐러드 종류가 은근 많다. 내 기준에서 샐러드에 소스를 버무려서 주는게 약간 별로였다. 샐러드를 먹을때 소스를 거의 안뿌려 먹기때문에 소스맛이 강한 느낌이였다.

더현대서울 지하 샐러디에서샐러드를 다먹고 6층으로 올라왔다. 더현대서울 6층에는 정원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고 사진도 찍는다.

이때는 카카오 캐릭터들이 있었다.

엄청난 크기의 카카오 친구들이다. 앞에서 사진도 찍고 재밌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