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의도 중식당 맛집 팔당반점 코스요리 후기

by 무나리자 2024. 11. 23.
728x90
반응형

여의도 팔당반점

여의도에 팔당반점이 3곳이나 있다. 내가 간 곳은 동여의도에 있는 팔당반점이다. 예약을 하고 런치코스 요리를 먹었는데, 런치스페셜 요리 B코스를 먹었다.

메뉴

런치스페셜 A코스는 1.8만 원으로 칠 리 중 새우, 육즙탕수육, 식사, 후식이 나온다. 식사는 자장면, 짬뽕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우리가 먹은 B코스는 2.9만 원이다.  유산슬, 사천새우가지, 육즙탕수육, 식사, 후식이 나왔다. 식사는 A코스와 똑같이 자장면 또는 짬뽕을 선택할 수 있다.

유산슬

유산슬이 나왔는데, 내 입맛에는 딱 좋았다. 여러 가지 야채와 은행, 새우, 청경채가 들어가고 소스가 아주 잘 배어있었다.

그리고 팔보채와 깐풍기를 따로 주문했다. 팔보채는 납작 당면에 양념이 배어 있어서 다른 부재료와 함께 잘 비벼서 먹었다.

깐풍기는 생각했던 것보다는 맛이 별로였다. 한입 베어 물었는데 살짝 비릿한 맛이 나서 별로였다.

사천새우가지는 진짜 맛있었다. 어향동고 느낌으로 나오는데 가지에 새우를 다져서 만든 메뉴로 환상의 맛이었다.

후식도 간단하게 나와서 좋았다. 아참! 식사로 나오는 짬뽕은 짬뽕밥으로 부탁드리면 해주신다. 밥을 좋아하면 꼭 짬뽕밥으로 먹길 추천한다.

오랜만에 중식이라 허겁지겁 먹은 것 같다. 다이어트할 때 중식은 정말 쥐약인 것 같다. 오늘은 치팅데이라 생각해야겠다.

반응형

댓글